EXCITE에 올라왔던 최근의 마이붐 ├BOC Interview

히로 : 게임 「파이어 엠블렘」
슈퍼패미콤의 소프트였던 「파이어 엠블렘」이라는 게임이 있는데요, Wii에 옛 게임을 할 수 있는게 있어서, 그걸로 사서 하고 있어요. 그래픽 같은것도 당시 패미콤 것이라서 그렇게 굉장한 건 아니지만, 최근 게임에는 없는 가차없음에 빠져서. 2시간 정도 했어도, 죽으면 리셋을 누르지 않으면 안된다고 하는 그런. 아무튼 어려워서 후지군에게 물어보며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지금 제일 어려운 곳 같아서. 할 맘이 접혀버려요 금방. 자기 전의 운수 보기 같은 감각으로 30분 정도 하고서 죽으면 별 수 없네 라고 생각하며 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일주일간 클리어 못한채라서...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해봐야지 하고 생각 중입니다.


후지 : 접는 우산
1년 전 초여름 쯤에 산 물건인데요, 접혀 있는 상태에서 원터치로 펼쳐지고, 접을 때도 버튼을 누르면 접혀요. 빠르죠. 접는 우산이라고 하면, 넓혀서 펼쳐야 한다는 게 제겐 제법 귀찮겠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요, 그 원터치인건 굉장히 편해요. 최근엔 그걸 쭉 가방 안에 넣어 다니며 제법 사용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좋은지라 여러분께도 부디, 한 개쯤 가방 안에 넣어서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건 어떠세요?


챠마 : 트랜스포머
지난번 마이최근랭킹 에서도 "트랜스포머" 였던 것 같은데, 이번에도 트랜스포머 입니다(웃음). 지금, 타카라토미씨가 "2010"이라는 이벤트를 열고 계시는데, 그 이벤트 상품으로 이번엔 "핫 로디머스" 라는게 나와요. 내년 1월이려나? 무려 그게 4단변신으로 "핫 로디머스" 에서 "로디머스 콘보이"가 된다구요. 「무슨 얘길 하고 있는거여?」하고 생각하실거라고 생각하는데, 차에서 사람형 로봇으로 변신하는, 그 폼이 엄청 멋있다구요! 트랜스포머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도, 한 번 보시면 「이건, 이렇게 멋진 로봇이 있을수가!」 라고 분명히 생각하실 거에요. 덤으로 전 이미 예약했습니다. 발매가 기대되요!


마스 : 타베로그
타베로그라는 미식가 사이트를 엄청 보고있어요(웃음). 일단 말해두자면, 저는 미식가도 아니고 외식을 많이 하는것도 아니지만, 「여기 맛있어~」 라고 생각하며 북마크 하거나, 쭉 보고 있는지라 좋아하는 리뷰어가 생기거나 해서 그 사람의 동향을 체크하거나 하고 있습니다. 「●●씨, 오늘은 교토에 갔군」 이나, 어떤 가게의 앞을 지나며 「앗, ○○씨가 소개해 준 가게다!」 같은걸 떠올리거나, 「××씨는 최근 투고가 없네」 같은. 실제로 먹으러 가진 않습니다만, 엄청 보고 있습니다.





귀요미들... ´_`
나보다 나이가 9살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귀요미라고 하긴 그렇지만 요즘 라디오 듣고 있자면 귀요미들 귀요워 귀여워 하앙ㅇ앙아뭐아이거진짜뭐어쩌자고이렇게귀여워 귀엽다는게 뭐더라 귀엽다는 말 뜻이 뭐였지 귀엽다는 카와이이 큐-트 뭐 이런거였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상관없어 귀여워 특히 후지와라 뭐다 이거 뿅가죽네 히로는 대놓고 보케에 챠마는 대놓고 츳코미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이 사람은 츳코미인척 하면서 사실은 보케야 그 갭이 뿅가죽네 뭐 이런 생각만 드는지라 이젠 뭘 봐도 귀엽게만...노래랑 진지한 인터뷰 빼고요. 네...


시험도피 작작하고 공부하러 감다. 네트워크가 다 뭐다 아아아아아


원문 : http://ent2.excite.co.jp/music/interview/2010/bump2/my.html

덧글

  • Libra 2010/10/17 23:10 # 답글

    최근 자주 들리던 Lib입니다. 이글루는 폭파해서 와도 볼 건 없을 것 같네요;

    ㅎㅎㅎ 후지가 츳코미인 척 하면서 사실은 보케라는데에 동의해요. 라디오 들으면
    시작은 츳코미인데 끝은 보케야. ㅠㅠ 나이는 10살 가까이 차이나는 데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 아우ㅠㅠ

    익사이트 번역 감사합니다. 챠마는 아직도 트랜스포머야. ㅋㅋㅋㅋ 언제까지 갈까. 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 진짜 많이 달리나봐요. http://www.j-wave.co.jp/original/tokiohot100/staff/main.htm
    오늘도 하는 줄은 몰랐는데.
    사진들 귀엽네요. ㅎㅎ 히로 요즘 후드 즐겨입나봐요. 근데 표정은 여전히 뚱하고. ..맛상은 여전하고.

    그 다 좋은데 후지와라 코멘트 "자도 피곤한게 안 풀린다"는 뜻이 맞..나요?
  • 루미 2010/10/17 23:59 #

    안녕하세요!><
    그쵸~ 요즘 계속 라디오 듣고 있는데, 뭔가 이렇게 쨔쨘~ 하고 말 하려다가 반격당하고 당하고 당하고 뭐 이런 패턴이 많아서 ㅋㅋ

    저 JWAVE는 들었습니다만, 페이지에 써 있는 말은 요즘 자도 피곤한게 안 풀린다 맞아요 >< 30살 넘더니 자도 피곤한게 안 풀리고, 그 전에 금방 졸린데 자려고 누으면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도 길어졌고 이렇다고 하네요 흐흐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