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프 COSMONAUT 쟈켓 공개 ├BOC Information



출처 : http://natalie.mu/music/news/40438


BUMP OF CHICKEN「COSMONAUT」쟈켓 밝혀지다

BUMP OF CHICKEN의 뉴 앨범 「COSMONAUT」가 12월 15일 릴리즈. 그 쟈켓 사진이 공개되었다.
「우주비행사」라고 하는 의미의 앨범 타이틀을 따라, 쟈켓에는 우주공간에서 작업할 때 몸에 입는 선외작업복의 헬멧을 피쳐. 이 아트워크는, BUMP OF CHICKEN이 릴리즈한 많은 작품의 쟈켓을 담당해 온 Tycoon Graphics가 담당. 싱글이었던「우주 비행사에의 편지」의 비디오클립과도 통하는, 인상적인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앨범 「COSMONAUT」에는 전 14곡을 수록. 내용이나 작업 등에 대한 세부정보는 후일 발표된다.




이상.
대체 공식 트위터랑 특설 페이지는 왜 만든건지 모르겠는 공식. 소식 짱 느림. 이미 12시 정각에 나탈리뉴스에는 뜨는 소식이 왜 공식은 12시 15분을 넘겨서야 갱신함요? 심지어 이미지 나탈리보다 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일 좀 해라.

트랙 리스트는, 15일이 무지카 발매날이니까 그때 전후로 밝혀질듯.



아무튼 쟈켓은 진짜 마음에 들어서 실제로 손에 받아볼 날이 더욱 기대되는 중.
저런 아련아련한 분위기도 좋고, 녹색도 너무 예쁘게 뽑혔고, 헬맷에 비치는 우주도 투명하고 예쁘다.

덧글

  • lib 2010/11/12 00:36 # 삭제 답글

    자켓나왔군요. ㅎㅎㅎ
    공식은 이번에도 한박자 늦었군요.
    특설사이트는 대체 어떤 의의로 만든 건지 알 수 없;;;죠.

    토이즈는 인력부족인가, 하는 의심이 들더군요. 트위터잖아. twitter.
    짹짹 재잘재잘하는 느낌 아닌가요 ㅠㅠ 그 재미로 보는 거기도 하구.

    그런 거랑 상관없이 자켓은 마음에 들어요. 뭔가 귀엽다는 느낌도 들고. ㅎㅎㅎ
    헷멧에 비치는 우주도 좋고 자켓 받으면 저 헬멧으로 자기 얼굴이 보이겠네요.
  • 루미 2010/11/12 00:46 #

    넵 나왔습니다 ^ㅅ^ㅋㅋ 공식은 사람이 몰려서 갱신이 늦었다고 사과하고 있더라구요()
    뭐 범프 지금까지 해온 분위기 상, 새삼스래 트위터에 특설페이지 만든다는 게 더 이상하다는 느낌이었는데, 그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있습니다 ㅡㅡ;;;

    쟈켓은 참 이쁘지요?^^ 이전에 로킹온의 야마자키씨가 말했던, "언젠가 누구나 여행을 떠나게 된다"는 앨범의 테마랑 타이틀이 딱 들어맞는다고 했는데, 쟈켓아트까지 해서 앨범 자체의 완성도가 더욱 올라가는 느낌이에요. 저 헬멧에 얼굴이 비치면 정말 만감이 교차할 것 같습니다^^
  • lib 2010/11/12 00:55 # 삭제

    직접 받아서 봤을 때 느낌이 가장 남다른 느낌의 자켓이 될 것 같아요.ㅎㅎ 야마자키씨가 그런 평을 했군요.
    사실 범프 자켓은 다 예쁘다- 잘 어울린다-라고는 자주 생각해도 자켓만 보고 오?! 한적은 드문 것 같은데
    이번 자켓은 진짜 마음에 들어요.

    네. 근데 흐름상 뭔가 새로운 거 생기면 하는 시늉(...)은 한번씩 다 해본 게 범프이기도 한 것 같아서. 근데 만들어놓고 진짜로 별 쓸모가 없으니까 예상했지만 참...

    아, 그래서 늦은 거군요. 하긴 니챤 잠깐 흝어봤는데 특설페이지 12시 땡하면 자켓 이미지 올린다고 이미 예고했던 모양입니다. 과연 갑자기 트래픽이 확 올라갔겠지요. 근데 발표하면서 그런 건 예상 못 했나? 당연히 몰리지 않나요. ㅋㅋ
  • 루미 2010/11/14 20:59 #

    앨범의 테마가 그런듯 싶어요. 곡 리스트도 보면 아름다운 글라이더라던지, 모터사이클, 66호선 등등 관통하는 테마가 있고, 회고송의 비중이 높은 만큼 더욱 그런 분위기가 풍길것 같네요!

    넵 발표가 0시라고 얘기를 했었죠. 그리고 예상대로 0시엔 트래픽이 몰려서 갱신은 커녕 제대로 페이지가 뜨지도 않았습니다(..)
  • 이스리드 2010/11/12 00:51 # 답글

    ㅠㅠㅠㅠㅠ 자캣 완전 이뻐 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진짜 딱 개봉해서 시디 손에 들면 딱 내 얼굴 저기 비치겠구나....ㅠㅠㅠㅠㅠㅠ뭔가 생각만 해도 무한 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스 좋다 좋다 했지만 ㄷㄷㄷ 이번이 레알이네 ㅠㅠㅠㅠ
  • 루미 2010/11/14 21:00 #

    저 새파란 풀이랑 가운데 비치는 우주의 까만색이랑, 색 콘트라스트가 너무 예뻐서 ㅠㅠ 진짜 저 색만으로도 전해지는 아련하면서 신비롭고 그치만 상쾌한 분위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다들 무섭다는 평 정도 제외하면(근데 이것도 일견 이해가 간다는게 ㅋㅋ) 디자이너 이번엔 본 실력을 발휘했군! 같은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